탑배너 닫기

기타

    빈폴, 20대 감성 담은 '바이크 리페어 샵'

    • 0
    • 폰트사이즈
    11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신규 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을 론칭, 20대 젊은층 공략에 나선다.

    바이크 리페어 샵은 19~24세를 메인 타깃으로 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빈폴 고유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스타일에 20대의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안한다.

    메인 모델로는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등의 곡으로 잘 알려진 그룹 버스커버스커가 활동하게 된다.

    버스커버스커가 출연하는 TV CF는 오는 24일 공개될 예정이다.

    바이크 리페어 샵의 정우경 팀장은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하고 젊은 감성과 문화를 선도해 캐주얼웨어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