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와이브로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존 요금제 대비 최대69% 요금을 할인한 '와이브로 프리 약정할인' 가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와이브로 프로모션은 기존 월 1만 6,000원(데이터 30GB)인 요금제를 69% 할인한 월 5,000원에, 기존 월 2만 7,000원인 요금제(데이터 50GB)를 월 1만 2,000원에 제공한다. 또 기본료 월 4만원에 데이터 용량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무제한 약정'은 월 2만원에 제공된다.
와이브로 프리 약정할인은 가입 이동통신사 및 특정 요금제 이용과 무관하게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단, 와이브로 서비스 특성상, 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현재 SK텔레콤이 제공 중인 Bridge단말기 2종, 와이브로 USB 모뎀 3종 등 총 5종의 와이브로 전용 단말기를 구매해야 한다. 현재 와이브로 전용 단말기는 2년 약정 기준 무료다.
이 프로모션 요금제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114고객센터, 지점, T world 대리점을 통해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또 온라인 T world에 안내된 와이브로 전문 대리점이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을 통해서도 와이브로 단말기를 구매하고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