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마린 룩에 줄무늬 티셔츠…실패없는 '바캉스 룩' 연출법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생활/건강

    마린 룩에 줄무늬 티셔츠…실패없는 '바캉스 룩' 연출법

    뉴스듣기

    선호 패션·대표 아이템 중심

    ㄴㄴㄴ
    일상을 떠나 휴가를 만끽할 때는 과감한 의상이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지나친 의상으로 핀잔을 듣지 않으려면 휴가지에 어울리는 '바캉스 룩' 연출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다.

    패션그룹형지 CMT 관계자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바캉스 룩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평소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 별, 대표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스타일링 계획을 세운다면 실패 없는 바캉스 룩이 가능하다"고 권했다.

    바캉스 룩으로 손꼽히는 마린 룩에는 줄무늬 티셔츠가 대표적이다.

    줄무늬 티셔츠는 그 자체만으로도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고 여러 하의에도 무난하게 어울려 연출하기 쉽다.

    그동안 네이비나 블랙 등이 줄무늬에 쓰였다면 올해는 오렌지나 핑크 등 화려한 색상의 줄무늬가 눈길을 끌고 있다.

    화려한 줄무늬 티셔츠에는 네이비 숏팬츠나 화이트 스커트를 연출해 강약을 조절하는 것이 좋다.

    여성스러운 룩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시폰 원피스'나 '썸머 드레스'를 추천한다.

    연한 그린이나 파스텔 블루 계열의 시폰 원피스가 시원해 보이면서 여성미를 뽐내기 좋다. 여기에 밀짚모자나 도트 무늬 스카프 등 액세서리를 강조하면 더욱 멋스럽다.

    이국적인 썸머 드레스는 그 자체로도 화려하기 때문에 굳이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괜찮다. 또 몸매를 적당히 가려 체형을 보완하면서 활동하기 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