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바쁜 아침을 빠르게 도와주는 것을 꼽으라면 한 장의 토스트와 비비크림이 아닐까.
특히, 비비크림은 간단하게 바르기만 하면 효과적으로 잡티를 가려주고 피부 톤을 보정해주어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비비크림의 장점은 이 뿐만이 아니다. 비비크림 하나만 있으면 자연스러운 화장을 완성해주는 ‘쌩얼메이크업’이 가능하다.
◈ 여드름 부작용 논란?하지만 비비크림을 사용한 후 여드름이 생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비비크림에 대한 부작용에 대해 말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비비크림에 들어있는 성분이 모공을 막거나 염증을 일으켰을 가능성이 크다. 제품을 바르고 난 뒤 얼굴이 번들거리거나 이상이 생기면 사용을 중지하도록 한다.
◈ 피부 보호’ 생각하는 비비크림이면 안전비비크림의 부작용에 대한 공포가 큰 사람이라면 ‘피부 보호’에 초점을 맞춘 인스킨의 ‘프리미엄세이프블레미쉬밤’을 추천한다. 알로에베라젤, 캐모마일추출물, 카렌듈라추출물, 감초추출물, 알란토인 등이 피부 보습과 진정, 영양 공급 등을 도와 내외적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피지 흡착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유분을 잡아주므로 번들거리지 않고, WISOT 방식이 피부가 최적의 수분을 함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발림성과 보습력이 우수하다.
피부 건강을 따져 봤다면 이젠 커버력을 따져보자. 약간 회색 잿빛 색상을 띄는 타 제품들에 비해 ‘프리미엄세이프블레미쉬밤’의 색상은 어둡지 않은 가운데 핑크색이 감도는 색으로, 파우더 21호와 비슷하다. 국가공인 컬러리스트가 한국인 특유의 노란빛을 감추고 트러블피부의 붉은 기를 가려주어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보정할 수 있도록 색상을 개발했다.
이 제품의 장점은 자주 덧발라도 갈라짐, 각질부각현상이 부드럽게 발리고,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한다는 점이다. 땀이 많은 여름철, ‘프리미엄세이프블레미쉬밤’이 있다면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비비크림이든지 잘 씻어내는 것이 여드름을 예방하는 길이다. 지성∙트러블피부 전용 클렌저인 ‘청폼클렌저’를 이용하면 부드럽게 모공 속 피지와 메이크업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다. 미세하고 풍부한 크림 타입의 거품이 자극을 주지 않고, 트러블 진정 성분이 피부 건강을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지금 인스킨 홈페이지(www.inskin.co.kr)를 방문하면, 피부관리 노하우와 다양한 지성∙트러블 피부전문 화장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청시 인기 기초 여드름 화장품 샘플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문가와의 피부상담을 통해 자신의 현재 피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열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