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
탈모인들에게 희소식, ‘비절개 모발이식 비용’ 이 가격에 정말 가능할까?
탈모환자의 경우, 탈모로 인해 고민하면서도 여러 가지 이유로 모발이식을 꺼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높은 시술비용도 모발이식술을 결정하지 못하는 큰 원인으로 뽑을 수 있는데, 모발이식 시 일반적으로 3000모를 심는다고 가정했을 때 2000만원 가까이 들어가는 높은 수술비용이 들게 된다.
최근 늘고 있는 20~30대의 젊은 탈모환자들의 경우 이러한 높은 모발이식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치료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많은 탈모환자들이 선호하고 있는 최신 모발이식법인 비절개모발이식술의 수술비용을 3천모 기준 390만원으로 크게 낮춘 조앤킴모발이식센터가 환자들의 수술비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이에 대해 조앤킴모발이식센터 김시영 원장은 "젊은이들이 높은 수술비용 부담으로 수술시기를 놓치고 있는 현실이 안타까웠다. 10여 년 동안 모발이식수술을 해오면서 저렴한 비용으로도 수술이 가능한 노하우를 알게 됐다"고 말하며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한 이유를 설명한다.
그러나 그는 무조건적인 수술을 권하지는 않는다. "약물치료가 가능하다면 수술보다 우선돼야한다는 것이 의사로서의 소신이다. 무엇보다도 탈모가 질환으로 인정받아 치료와 수술 모두 의료보험 적용을 받아 많은 이들이 탈모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조앤킴모발이식센터에서 시행하고 있는 비절개(FUE) 모발이식은 뒷머리를 절개하지 않아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흉터 걱정이 없어 기존 절개 모발이식법 한계를 크게 보완한 시술법이다. 수술은 모낭의 채취와 이식이 동시에 이루어진다.
모낭이 체외에서 머무는 시간이 10여분 안쪽으로 짧아 모낭 손상실율이 3%밖에 되지 않는다. 두피를 절개하지 않고 공여부에서 모낭을 직접 채취, 이식하기 때문에 흉터가 남지 않음은 물론 생착률이 95%로 절개식 수술법보다 높아 환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수준이다.
무엇보다 시술 후 입원할 필요가 없고, 수술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이 빨라 시간이 바쁜 직장인들에게 부담이 작다.
한편, 조앤킴모발이식센터의 기술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일본 중국 인도 러시아 등 해외에서도 많은 환자와 의료진들이 찾고 있다.
이는 5천 케이스 이상의 많은 수술 경험에 의한 노하우와 파격적인 가격정책, 서울 강남의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 위치하며 품격있는 선진국형 의료서비스 제공 등의 3가지가 이뤄낸 결과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