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
개그우먼 박 씨가 가상성형으로 파격 변신한 모습이 화제를 모으면서 최근 가상성형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박씨는 가상성형을 통해 쌍꺼풀, 코, 턱 선을 교정한 것. 가상성형 후 박씨는 걸그룹 뺨치는 외모를 보여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상성형 어플리케이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눈, 코, 입 안면윤곽 외에도 가슴성형에 이르기까지 가상성형 어플리케이션의 종류가 확대되었다.
최근 출시된 가슴성형 어플리케이션은 수술하지 않고도 가슴성형 후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 단순히 가슴 사이즈를 늘리는 형태가 아닌 실제 수술했을 때의 모습에 가깝게 구현시켰다는 것이 큰 특징.
이 어플리케이션은 내장된 모델의 가슴 사이즈를 변형해보는 기능과 사용자가 직접 촬영해 컵 사이즈 별로 변형해볼 수 있는 기능이 있다.
탈의한 상태, 옷을 입은 상태 모두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데 사용법이 간단해 사용자가 정면과 측면 사진을 찍어 위치를 조정한 후, 컵 사이즈를 선택하면 원하는 사이즈로 바뀐다. 가슴성형수술 전에 가슴성형전후의 모습을 비교해볼 수 있어서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그랜드성형외과 서일범 원장은 “가슴성형을 받길 희망하는 대다수의 여성들은 수술 후 자신의 모습이 어떻게 변할지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갖고 있다. 간혹 가슴성형 예비환자 중 가상성형 후의 모습을 보고 사이즈에만 집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전했다.
그는 또 “무엇보다 가슴성형의 핵심은 자연스러움에 있다. 얼마나 가슴이 커지는가 보다는 보형물의 삽입 후 가슴의 모양이 최대한 자연스러워서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것이 성공적인 가슴성형의 결과라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서는 가슴성형 시 보형물 크기는 전반적인 가슴의 상태, 즉 유방자체만이 아닌 대흉근 양, 흉곽의 모양, 틀, 둘레, 피부의 두께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결정해야 한다.
또한 보형물이 삽입되기 위해 만들어지는 공간이 작으면 부자연스러운 유방이 될 확률이 높아지므로, 보형물이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넓게 해서 흉곽 내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어야 선천적인 가슴과 유사한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