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괌 리프 호텔 제공)
하루가 다르게 공기가 선선해지고 가을이 깊어지면서 쌀쌀한 기운이 세상을 감돌고 있다. 한 해를 두 달 남겨놓고 지친 마음과 몸을 달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이럴 때 따스한 햇볕 아래 달콤한 칵테일 한잔이면 그동안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지 않을까?
서태평양 마리아나 제도에 위치한 괌은 항공 이동시간이 약 4시간 정도로 짧아 혼자 떠나는 여행뿐 아니라 가족여행, 베이비 허니문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괌에서도 유명한 투몬지구 중심에 자리한 괌 리프 호텔은 시내에 있어 이동이 용이해 자유여행객에게 적합하다. 괌 국제 공항에서 자동차로 10분거리로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중심에 위치하여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사진=괌 리프 호텔 제공)
괌 리프 호텔은 지난 2012년 12월 리노베이션을 마쳤으며 비치타워와 인피니티타워, 2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타워 별로 룸 타입이 다르다.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눈앞에 펼쳐져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비치 프런트 호텔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괌리프 호텔을 H.I.S. 코리아를 통해 예약하면 공항과 호텔간의 왕복 송영 서비스, 괌을 보다 편하게 둘러볼 수 있는 버스인 시레나 트롤리 탑승권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H.I.S.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WIFI 단말기와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사진=괌 리프 호텔 제공)
백상기 H.I.S. 코리아 지사장은 "괌 시내에 위치한 괌 리프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정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여행객들이 H.I.S. 코리아를 통해 예약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꼭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H.I.S 코리아 (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
www.hi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