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 객실에 주방…하와이의 '맞춤형' 콘도식 호텔

  • 2014-10-27 13:55

해피허니문클럽, '트럼프 인터내셔널' DIY 상품 프로모션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 워크 개발 구역에 위치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은 넓은 객실과 전망, 그리고 세심한 사전 맞춤 서비스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와이키키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것이 아니라 바다까지 걸어가야 하지만 이런 불편함은 아무것도 아니게 만드는 장점이 무궁무진한 럭셔리 호텔이다.

서비스는 예약하는 순간부터 시작되는데 메일로 여러 번의 커뮤니케이션이 오가게 되는 것도 독특하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의 462개에 이르는 전 객실에는 주방이 갖추어져 있는데, 투숙 전 호텔에서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해 상세히 묻는 메일이 다수다.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 유기농 이유식, 맥주 등을 마트에서 구입하는 가격으로 미리 준비해 주어 여러모로 편리한 서비스다. 주방에는 쿡탑을 비롯해 전자렌지, 밥솥, 냄비, 커피메이커, 개수대, 넉넉한 접시와 조리도구 등이 콘도처럼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다.

덕분에 간편한 요리부터 하와이의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직접 해볼 수 있는 기회도 갖고 특별한 추억도 쌓을 수 있다. 또는 호텔의 쉐프가 직접 스위트룸을 방문해 단 둘만을 위한 요리를 준비해주는 '인 룸 쉐프 서비스'까지도 가능하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물론 레스토랑도 있다. 와이키키의 맛집이자 호놀룰루에서 명소로도 소문난 호텔 내 레스토랑 BLT 스테이크에서는 질 좋은 소고기와 신선한 해산물 등을 이용한 현대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와이올루 오션 뷰 라운지에서는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중식이나 석식을 여유있게 맛볼 수 있다. 입맛이 없는 아침에는 인요 카페를 찾아 야외 식사로 하와이에서의 아침을 느긋하게 맞이해보는 것도 좋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은 객실이 넓은 것으로도 유명한데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모든 객실은 33㎡에서 190㎡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욕조를 보기 드문 하와이에서 2명이 들어가도 넉넉한 욕조와 샤워부스가 마련된 욕실도 넓고 깔끔해 만족도를 높인다. 총 38층에 달하는 고도로 객실에서 바라다보는 전망도 실망시키는 법이 없다.

장엄한 코알라우 산맥을 배경으로, 포트 드 루시 공원이나 다이아몬드 헤드, 호놀룰루 스카이 라인 그리고 오션뷰로 이어지는 전망은 객실에서 볼 수 있는 금요일 밤의 불꽃놀이와 함께 최고의 찬사를 자아낸다.

트럼프 인터내셔널에서 숙박을 하며 여행하는 하와이 신혼여행 상품은 해피허니문클럽이 미리 마련해 놓은 액티비티와 쇼핑, 크루즈 디너 코스 등에서 취향과 시간에 맞게 선택하는 D.I.Y.로 즐길 수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tourcnn.co.kr)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