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씨트립 제공)
씨트립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하나인 쉐라톤 마카오는 '런닝맨' 촬영지로도 유명해졌다. 3896개의 객실을 보유해 마카오 최대 규모를 자랑하면서도 부대시설이 다양하고 풍부해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아름답고 화려한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타이 센트럴과 연결되어 있어 쇼핑하기까지 편리하다. 마카오 국제공항에서 2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접근성도 용이하다.
레스토랑도 다양한데 신(Xin)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마카오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탈리아 음식을 공하는 베네(Bene), 인터내셔널 푸드를 선보이는 피스트(Feast) 외에도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팜스(Palms) 등 다양한 먹을거리를 호텔 내에서 만날 수 있다.
풀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라이브 엔터네인먼트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사진=씨트립 제공)
연회와 웨딩, 회의와 같은 행사도 믿고 맡길 수 있다. 동시동역시스템을 포함하는 첨단 시청각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크기의 연회홀이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다양한 레저 및 오락시설, 탈의실이 있는 야외 수영장만 세 개가 있으며, 쇼핑몰과 피트니스 센터, 아이들을 위한 키즈 존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대/소그룹까지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화려한 호텔 외관으로 마카오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쉐라톤 마카오 호텔은 씨트립코리아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씨트립 코리아(
www.ctr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