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허니문 품격 높이는 '국빈급' 하와이 리조트, 카할라



여행/레저

    허니문 품격 높이는 '국빈급' 하와이 리조트, 카할라

    • 2014-10-20 16:59

    해피허니문클럽, 렌터카 자유여행 특별패키지 소개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하와이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는 렌터카로 자유롭게 하와이 여행을 할 수 있는 카할라 호텔&리조트 특별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하와이 최고급 럭셔리 5성급 리조트인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오하우 섬의 고급거주지인 카할라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역대 대통령과 세계 각국의 국빈들은 물론 유명 인사들의 높은 평가를 오래도록 받고 있는 호텔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과 쇼핑의 명소 와이키키 해변에서도 10분이면 닿는 거리인 한적한 해변에 자리하고 있다.

    돌고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돌핀퀘스트와 스파 스위트, CHI 휘트니스 센터 등의 격조 높은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급형 허니문을 꿈꾸는 커플에게 적격이다. 338개의 객실 역시 이집트산 순면 시트와 고급 타월, 유명 브랜드의 어메니티, 대형 샤워헤드 등으로 차별화 되어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객실 내 아이템도 평범하지 않다. 20세기 초 프랑스 아티스트인 폴 자쿨레의 판화와 조개 무늬 디자인으로 장식된 벽면 등 객실 인테리어도 평범하지가 않다.

    레스토랑도 최고의 요리를 선보이기는 마찬가지. 하와이에서도 톱클래스로 손꼽히는 '호쿠스' 레스토랑은 호놀룰루 매거진의 할레아이나 상인 '베스트 호텔 레스토랑' 부문에서 수년간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맛있는 식사는 물론 전 좌석에서 파노라마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 낭만까지 더해진다.

    하얀 모래 사장에 오픈 에어 스타일로 있는 풀루메리아 비치하우스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맛볼 수도 있다. 수영장이나 비치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는 씨사이드 그릴에서 간편한 점심을 신선한 음료와 함께 하는 것도 좋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tourcnn.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