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세계 최대 인공섬 위의 '전설급' 두바이 호텔, 아틀란티스 더 팜



여행/레저

    세계 최대 인공섬 위의 '전설급' 두바이 호텔, 아틀란티스 더 팜

    • 2014-10-10 15:22

    걸프만 전망·초호화 시설 자랑…두바이두바이서 최대 55% 할인 프로모션

    (사진=블루마블트래블 제공)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45분 정도면 전 세계 인공섬 중 최대의 크기를 자랑하는 팜 주메이라 중심에 자리한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atlantis the palm hotel).

    46만 평방미터의 규모를 자랑하는 아틀란티스 더 팜은 걸프만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1,500여개의 객실과 초호화 시설들로 이루어져 있으면서 최첨단 아쿠아벤처 워터파크, 이국적인 레저 시설로 가득 차 있어 두바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수중 홀과 수중 미로 터널로 이루어진 아쿠아리움 로스트 챔버(The Lost Chamber)는 6만5,000종에 달하는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돌고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돌핀 베이(Dolphin Bay)부터 홈 바텐더 희망자들을 위한 칵테일 제조 강연, 전문 타악기 연주자와 함께 하는 드럼 세션, 어린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강습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사진=블루마블트래블 제공)

     

    두바이 전문 맞춤여행사 두바이두바이에서는 오는 18일부터 12월 25일까지 아틀란티스 팜 호텔을 투숙하는 예약자에 한해 최소 1박 이상 예약 시 최대 55%의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단 Executive, Other, Terrace 그리고 Deluxe 카테고리 객실에 한해 적용된다.

    문의=맞춤여행 전문 여행사 두바이두바이(070-7169-5800/www.dobuydubai.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