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하와이라서 좋다. 저렴해서 더 좋다"

  • 2014-09-29 16:11

해피허니문클럽,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소개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보는 하와이 여행. 하지만 장거리 여행이라 신혼여행처럼 특별한 날이 아니라면 실천하기 힘든 여행 리스트 중 하나다. 시간도 문제지만 경비 문제도 있다. 장거리 비행과 숙박에 따른 비용도 만만치 않은 곳이 다름 아닌 하와이다.

하지만 다행인 것은 하와이에는 저렴한 호텔도 많다는 것. 특히 아이나호우에 위치한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는 3성급이지만 야경이 좋은 전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쇼핑단지에서 가깝다는 이점이 있다. 와이키키 해변은 한 블록만 걸으면 닿을 수 있어 더 좋다.

밤이면 폴리네시안 쇼가 열리고 맛 있는 요리들로 투숙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호텔이다. 1,152개의 객실은 모던하면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다. 객실 발코니는 하와이를 만끽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둘만의 공간이 된다. 낮이면 빌딩 너머로 와이키키 해변이 내다보이고 밤이면 호텔의 야경으로 아름답게 빛나 하와이에 온 것을 실감나게 해준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의 또 다른 자랑은 맛에 있다. 이른 아침부터 먹더라도 전혀 부담없이 맛을 음미하게 되는 피카레 테라스에서 조식과 디너 뷔페, 알라카르트 메뉴를 선보인다. 저녁식사는 해산물과 하와이안 아시안 퓨전 요리, 바비큐 등 요일별로 다른 종류가 마련되어 질리지 않고 식사에 참여할 수 있다.

투숙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세심한 서비스들도 엿보인다. 객실 내 무선 인터넷과 매일 60분까지 장거리 전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네랄 워터도 매일 2병씩 제공된다. 해변에 가기 전에는 호텔 내 수영장 부근에서 비치 체어와 타월, 과일 및 생수를 서비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정열의 휴양지 하와이에서 투숙객들이 쇼핑을 하고, 수상 스포츠와 관광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해피허니문클럽에 문의하면 하와이 여행을 DIY로 여행함과 동시에 3개월 이전 조기예약 등으로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tourcnn.co.kr)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