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족여행으로 좋은 발리 리조트 'TOP 3'

  • 2014-09-26 11:49

뿌뜨리발리,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리조트 추천

발리는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이다. 연중 따뜻한 기후는 물론 모든 놀이와 휴식이 호텔 한 곳에서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지리적 위치가 좋은 리조트에서 투숙하게 된다면 열 휴양지 부럽지 않을 만큼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발리전문 맞춤여행사인 뿌뜨리발리가 발리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온 가족이 즐거운 휴식을 보낼 수 있는 리조트 세 곳을 소개한다.

(사진=뿌뜨리발리 제공)

 

◈ 발리 다이너스티, 아이를 위한 세심한 서비스 장점

발리 다이너스티(Bali Dynasty)는 꾸따 비치에 자리한 4성급 리조트로 규모는 작지만 가족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인 리조트다.

이곳은 조식 레스토랑부터 클래스가 다르다. 유아의 손 크기에 딱 맞춘 컵과 와플과 팬케익 등의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돼 있기 때문. 우유의 종류도 초코우유, 흰 우유를 구분해 놓아 둘 만큼 아이들을 위한 세심함이 돋보인다.

또한 풍성한 키즈 프로그램과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자녀들의 취향을 아우르는 액티비티와 데일리 프로그램들도 마련돼 있다.

(사진=뿌뜨리발리 제공)

 

◈ 팬 퍼시픽 니르와나, 대형 풀장부터 전망 멋진 골프장까지 갖춰

스미냑 끝자락에 자리하고 있는 팬 퍼시픽 니르와나(Pan Pacific Nirwana Bali Resort)는 이미 골퍼들 사이에선 정평이 나있는 리조트이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리조트다.

가족 수나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객실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으며 세 개의 대형 풀장은 슬라이드를 비롯해 썬베드와 원두막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호텔 내 발리의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골프장 '니르와나 C.C'를 보유하고 있어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절벽 아래로 펼쳐지는 바다 그리고 독특한 '해상 사원' 따나롯을 바라보며 골프를 치는 특별한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사진=뿌뜨리발리 제공)

 

◈ 소피텔 누사두아, 키즈 클럽 '안심 케어'로 편안한 휴양 가능

지난 2013년에 새롭게 선보인 소피텔 누사두아 호텔은 발리의 관광 특구인 누사두아 콤플렉스 중에서도 좌우로 뻗은 화이트 비치의 중앙에 위치해 있다.

해양스포츠 지역인 딴중베노아부터 환상적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고급레스토랑을 소유한 누사두아의 고급리조트들까지 이동이 편리해 외부관광을 계획하기에도 용이하다.

소피텔 누사두아는 키즈 클럽 센터에서 아이들을 맡기고 멀지 않은 거리에서 마음 편히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베이비시팅 서비스 등 직원들이 아이들을 직접 케어해 주기 때문이다. 또한 객실 타입간의 금액차이가 크지 않아 저렴한 가격으로 풀엑세스룸이나 클럽룸 등의 럭셔리 룸을 이용할 수 있다.

문의=맞춤여행 전문 여행사 뿌뜨리발리(070-7169-5800/www.putribali.co.kr)

5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