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하와이 오아후 렌터카 여행, 저렴한 주차 팁

    • 2014-09-26 10:09
    • 0
    • 폰트사이즈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를 여행하는 이들 대부분은 렌터카를 이용한다. 하루, 이틀 정도면 오아후를 둘러보기 충분하기 때문에 하와이에서의 렌터카는 필수다. 하지만 문제는 와이키키의 주차공간이 부족한데다 주차요금 역시 비싸다는 것.

    길거리에 무단으로 주차했다가는 견인 당하기 쉬우며, 주차비용 아끼려다 오히려 더 큰 견인비를 지불하게 될 수 있다. 따라서 반드시 렌터카는 주차구역에 정확하게 주차하는 것이 좋다.

    하와이 내 가장 저렴하면서도 주차하기 편리한 곳을 찾는다면 바로 와이키키 끝자락에 위치한 호놀룰루 동물원의 주차장을 꼽을 수 있다. 호놀룰루 동물원 입장객이 아니더라도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주차공간이 다른 곳에 비해 넓고 지상에 위치해 있어 주차하기 쉬우며 주차료 또한 1시간에 $1로 저렴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주차장에 위치한 기계에 차량번호를 알파벳 포함해 입력한 뒤 신용 카드나 동전을 넣어 주차요금을 미리 정산한 뒤 주차 영수증을 운전자석 데시보드 위에 놓으면 된다.

    주차장 이용 한도 시간이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시간당 금액을 계산하면 마음 편히 주차할 수 있다. 단 주차 시 렌터카 내에 비치된 내비게이션과 기타 중요 물품은 보이지 않는 곳에 감춰두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호놀룰루 동물원이 아니더라도 하와이에서 거리주차를 할 경우 동전만 가능한 곳이 많기 때문에 동전을 넉넉히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