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일본에서 가이세키 요리가 가장 맛있는 료칸은?

  • 2014-09-25 09:50

슈스이엔, '日 호텔, 료칸 100선' 요리부문 29년간 1위

(사진=재패니안 제공)

 

도시 전체가 기리시마 화산대에 속해 있는 일본 이브스키는 모래찜질 온천으로 유명하다. 이브스키의 모래찜질 온천은 천연 검은 모래를 이용하며 해변을 1m 정도 판 후 뜨거운 온천수와 지열에 의해 데워진 모래에 눕는 방식으로 천연 사우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가고시마 현 가장 남쪽에 위치한 이브스키에 자리 잡고 있는 료칸 슈스이엔은 일본에서 음식을 가장 잘하는 료칸으로 알려져 있다. 료칸 슈스이엔의 객실로는 화실, 화양실, 특별실 등이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전세탕 히노키, 전세탕 아오, 모래족탕 등이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천연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미인의 탕'이라 불리는 료칸 슈스이엔 온천은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효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브스키 료칸 슈스이엔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이브스키 료칸 슈스이엔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가격은 83만 9,000원(총액운임 기준) 부터며 료칸 슈스이엔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외에도 대한항공 인천~가고시마 왕복 항공권, 리치몬드 호텔 가고시마 텐몬칸 1일 숙박권 및 조식 1회, 맞춤일정표 등이 포함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재패니안 관계자는 "료칸 슈스이엔은 '전문가들이 선정한 일본 호텔, 료칸 100선' 요리부문에서 29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료칸으로 식감을 살린 가이세키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1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