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유후인 긴린코 호숫가 최고급 료칸 여행

  • 2014-09-01 09:43

재패니안, '쿠츠로기노야도 나나카와'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유후인은 온천마을로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다. 특히 유후인에 위치하고 있는 긴린코 호수는 아침에 호수 주변으로 자욱한 물안개가 피어올라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데이트 장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긴린코 호수 인근에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상품, 잡화, 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잡화 숍, 갤러리, 공방, 카페 등 특색 있는 가게들이 늘어서 있다. 유후인 긴린코 호수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한 전통 료칸 '쿠츠로기노야도 나나카와'는 객실수가 5개 밖에 안돼 마치 별장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최고급 료칸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또한 료칸 쿠츠로기노야도 나나카와는 모든 객실에 노천탕이 갖춰져 있으며 객실은 넓은 복층에 일본적 전통과 모던한 분위기를 조화시킨 타입으로 침대나 다다미방 침구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자매료칸인 '타노쿠라'와 '산토오칸'의 일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가이세키 요리 또한 눈과 입을 만족시킨다.

료칸 쿠츠로기노야도 나나카와 관련 상품으로는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의 '유후인 료칸 쿠츠로기노야도 나나카와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가격은 85만9000원(총액운임 기준) 부터며 료칸 쿠츠로기노야도 나나카와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외에도 대한항공 인천~후쿠오카 왕복 항공권, 호텔 토큐 비즈포트 하카타 1일 숙박권 및 조식 1회, 호텔 오쿠라 후쿠오카 뷔페 레스토랑 오쿠라 부랏스리 석식 이용권, 맞춤일정표 등이 제공된다.

성인희 재패니안 대리는 "료칸 쿠츠로기노야도 나나카와는 객실 안에 전용 노천탕이 딸려 있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유후인의 자연을 느끼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3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