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푸켓 '신들의 세번째 섬' 트리사라 리조트 소개

  • 2014-07-10 14:44

해피 허니문 클럽, 신혼여행 커플에 5대 특전 프로모션

(사진=해피 허니문 클럽 제공)

 

푸켓의 북서쪽 해안 안다만해(Andaman-sea), 나이얀(Naiyang) 비치에 위치한 트리사라는 '신들의 세번째 섬'이라는 뜻을 가진 리조트다.

푸켓 트리사라 리조트의 주변은 열대 수풀로 우거져 있으며 리조트 자체 비치를 가지고 있다. 푸껫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곳에 지난 2004년 11월에 오픈했고 현재 동남아시아 전체에서도 아름답기로 명성이 높다. 모든 빌라들은 비치 앞에 자연스럽게 경사진 지형을 따라서 객실에서 바다가 바로 보이도록 위치해 있으며 각각 독립된 형태로 이뤄져 있다.

트리사라 리조트의 모든 빌라는 침대에서 풀장과 바다가 일직선으로 바로 보이는 것이 장점이라면 33채의 풀빌라와 12채의 레지던스 빌라, 각종 부대시설이 40 에이커의 면적에 자리하고 있다. 총 33채의 풀빌라는 오션뷰풀룸, 오션뷰풀스윗, 오션뷰풀빌라, 오션뷰프론트풀빌라로 구성된다.

(사진=해피 허니문 클럽 제공)

 

오션뷰풀빌라와 오션프론트풀빌라의 객실시설은 10m 길이의 풀과 넒은 풀 데크, 천장팬, 프라이빗 정원내 야외 샤워장, 안전금고, 미니바, 초고속 인터넷 연결선, 37인치 플라즈마 TV, DVD, 스테레오 시스템등이 갖춰져 있어 편안하고 완벽한 프라이빗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풀빌라 타입 중 오션뷰풀빌라가 허니무너들과 커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다.

푸켓 리사라 리조트의 부대시설로는 골프클럽, 테니스코트, 헬스클럽, 스파, 실외수영장, 레스토랑, 룸서비스, 커피숍, 세탁서비스, 포터, 바와 라운지, 펍(Pub)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트리사라리조트의 레스토랑은 특별한 맛과 분위기를 선사한다. 트리사라의 메인 레스토랑은 해변에 직접 연결돼 아침과 점심, 저녁을 타이식과 웨스틴식, 해물요리까지 함께 제공돼 훌륭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해피 허니문 클럽 제공)

 

또한 트리사라의 럭셔리한 자랑거리인 빌라 다이닝 서비스를 통해 빌라 안이나 개별 풀장에서 허니무너나 커플 단 둘만을 위한 로맨틱한 식사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 해피 허니문 클럽은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허니무너라면 트리사라로 떠나보길 적극 추천한다"며 "아프로디테쇼 관람, 푸켓의 밤 문화 체험 및 나이트투어, 천연 과일&꽃스파 2시간30분(타이 허브 사우나 30분, 타이 마사지 1시간, 오일 마사지 1시간), 푸켓 시내 명소 관광, 특별 한식 등 해피 허니문 클럽만의 5대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해피 허니문 클럽(02-771-0808)

1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