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간편하게 즐기는 모히또, 여심을 사로잡다

  • 0
  • 폰트사이즈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해태제과 '모히또 아이스크림 3종'

 

이국적인 맛과 향으로 여성들의 입맛을 유혹하는 모히또(Mojito) 제품들이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본격적인 여심잡기에 나섰다.

모히또는 럼, 레몬즙, 박하 등을 함께 넣어 만든 음료로 라임의 상큼함과 알싸한 민트향이 어우러져 시원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여름철 사라진 입맛도 살려주며, 상쾌하고 깔끔한 향으로 기분전환 효과까지 톡톡히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2030 여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해태제과는 국내 빙과업계에서는 최초로 모히또 음료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모히또 아이스크림 3종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을 대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모비또바'는 라임과 레몬함량을 대폭 늘려 모히또 본연의 맛과 싱그러운 잔향을 그대로 살렸다.

해태제과의 대표적인 얼음과자 제품인 '아이스가이'도 지난 3월 모히또를 새로운 맛으로 추가한 제품을 출시했으며, 탱크보이도 '탱크보이 모히또'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모히또 아이스크림은 출시 이후 특별한 광고나 홍보 없이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입소문만으로 매출이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던킨도너츠 '라임 모히또 에이드'

 

모히또 음료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서울우유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있는 냉장 칵테일 혼합음료 '모히또'는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알코올을 빼는 동시에 칵테일 특유의 이국적인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해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다. 또 휴대가 간편하고 제품 본연의 색감이 돋보이는 반투명 컵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열대의 이국적인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해태음료도 이달 초 색다른 음료로 기분전환을 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새콤한 라임과즙에 상쾌한 애플 민트향의 무알코올 칵테일 콘셉트 과즙음료인 '썬키스트 연재가 좋아하는 모히또'를 출시했다.

이 밖에 던킨도너츠 '라임 모히또 에이드'는 알싸하고 시크한 라임 베이스의 칵테일 컨셉 음료로 상큼하고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최정준 해태제과 아이스크림 마케팅 팀장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 젊은 여성층을 겨냥해상큼함과 청량감을 주는 모히또 제품들이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국적인 맛과 향으로 여름철을 대표하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모히또가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