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올 여름 여행지로 일본을 가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일본 주요 도시의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교토, 샷포로, 나고야, 고베의 호텔을 포함하며,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일본 최대의 휴양지 오키나와는 최근 여름 휴가지로 각광 받고 있다. 근사한 해변 리조트인 '카후 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4.5성급)'은 30% 할인이, 가족 여행에 좋은 '도쿄 다이이치 호텔 오키나와 그랑메르 리조트(4성급)'은 40% 할인이 적용된다.
좀 더 시원하게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북해도에서 더위를 날리자. 삿포로에 위치한 '호텔 몬테레이 에델호프 삿포로(3.5성급)'와 '호텔 선루트 뉴 삿포로(3성급)'은 40% 할인을 제공한다.
7월 말, 일본의 대표 불꽃 축제인 하나비 축제가 열리는 오사카조키타즈메 근처에 위치한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3.5성급)'는 50%,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교토에 위치한 '그랜드 프린스 호텔 교토(4성급)'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의 일본 호텔 특가 상품의 여행 기간은 10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각 호텔의 할인율, 이용 가능 날짜 등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expedia.co.kr/japan-5-day-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