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퀸 웨딩·컨벤션 퀸즈홀에서 120여명의 산모들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동작을 취하고 있다.
시즌마다 새로운 테마를 선보이는 메이퀸웨딩·컨벤션(대표 문송란·www.mqconvention.com)이 지난 19일 개최한 '임신육아교실'이 산모들의 큰 호응 속에서 열렸다.
총 120여명의 예비맘이 참석한 이번 '임신육아교실' 이벤트 교육은 '아이원맘'에서 주최했으며, 메이퀸웨딩·컨벤션이 장소와 다과·선물 등을 마련했다.
이날 임산부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레크레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중점으로 우리아이 건강한 성장발달과 면역력 강화를 위한 '베이비 마사지', 임신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용 '레크레이션', '경품추천' 순서로 진행됐다.
또 메이퀸웨딩·컨벤션은 웨딩, 돌잔치, 각종 파티 등을 진행해 온 그 동안의 노하우를 접목시켜 임신육아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 정보 공유를 위한 육아 페어부스를 마련해 예비맘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메이퀸웨딩·컨벤션 문송란 대표는 "이번 임신육아교실을 통해 예비맘들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특히 웨딩홀이 금천구에 위치한 만큼 주변 베이비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행사에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퀸웨딩컨벤션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0만원 상품권 증정, 돌잔치 식대 할인, 스냅앨범과 축하 케이크 와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아이 돌잔치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