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트래블포커스)
화려함만이 럭셔리의 필요충분조건은 아니다. 비범한 럭셔리를 원하는 당신의 후회 없는 선택, 바로 힐튼 콘래드 리조트다.
힐튼 계열 중 가장 높은 레벨의 콘래드 리조트(Hilton Conrad Hotels&Resorts)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다운 럭셔리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조트는 몰디브 수도 말레에서 90km에 떨어진 아리 아톨(Ari atoll)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상비행기로 35분 거리다.
힐튼 콘래드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은 독특한 구조에 있다.
몰디브에 위치한 리조트 대부분이 1개의 섬에 1개의 리조트만 있는데 반해 콘래드 리조트는 2개의 섬에 500m 길이의 나무다리를 연결해 자유로이 왕래가 가능한 형태로 지어졌다.
맑고 투명한 라군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는 두 섬은 랑갈리 피놀루(Rangalifinolhu)섬과 랑갈리(Rangail)섬으로 각각 비치 빌라와 워터 빌라를 품고 있다.
비치 빌라는 총 35채로 해변가에 위치해 있으며 저렴한 요금으로 콘래드 리조트의 럭셔리함을 즐길 수 있어 가장 인기가 좋은 객실이다.
한결 여유로운 거실에 원목 가구를 배치해 아늑함을 더했으며 킹사이즈 침대와 로맨틱한 욕조가 보다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 비치 빌라보다 2배가량 여유로운 공간에 프라이빗 풀이 갖춰져 있는 디럭스 비치 빌라는 총 44채가 마련돼 있다.
총 28채가 마련돼 있는 워터 빌라는 선셋을 감상하기 좋은 객실과 선라이즈를 즐기기 좋은 객실로 나뉜다.
(사진제공=트래블포커스)
바다 조망이 가능한 욕조와 라군과 연결된 프라이빗 테라스가 갖춰져 있으며 원목 인테리어가 주를 이루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배려하는 세심함과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워터 빌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럭셔리함을 자랑하는 슈페리어 워터 빌라는 총 12채로 바다 조망 발코니와 분리된 드레스룸, 자쿠지, 2개의 데이 베드가 구비돼 있다.
또한 6팀만 이용 가능한 디럭스 워터 빌라는 슈페리어 워터 빌라보다 넓은 공간과 격조 높은 서비스를 자랑하는 완벽한 휴식처로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객실이다.
부대시설로는 워터 스파, PADI 인증 다이빙 스쿨, 인피니티 수영장, 테니스 코트, 도서관, 인터넷 카페, 요가 클래스, 워터스포츠 센터, 기념품점 등이 있다.
특히 스파 트리트먼트룸은 바닥이 넓은 유리로 이뤄져 있어 열대어의 군무를 즐기며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풀기에도 그만이다. 다양한 종류의 트리트먼트를 개인의 취향과 체질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플 마사지도 가능하다.
다양한 레스토랑 역시 격이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그중에서도 '이타(Ithaa) 레스토랑'은 세계 최초로 해수면 5m 아래에 지어진 수중 레스토랑으로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총 좌석수는 12개로 예약은 필수며 정장 등 격식을 차린 복장이 요구된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사전에 식당에 문의해야 한다.
취재협조=참좋은여행(02-2188-4050)/온라인몰디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