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몰디브 바두 리조트, 상상은 곧 현실이 된다

  • 2014-04-21 19:02
(사진=온라인몰디브 제공)

 

당신이 상상에서 갈망하던 환상의 섬 몰디브. 그곳에선 말로 다 형용할 수 없는 신비한 코발트빛 바다와 몽환적일 만큼 짙푸른 하늘의 절묘한 조화가 눈앞에 펼쳐진다.

탄성을 자아내는 자연 그대로의 경치는 사랑하는 사람 혹은 낭만이 함께 하기에 더욱 각별하다. 여기에 최상의 서비스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익스커션을 갖춘 리조트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는 여행이 될 터.

몰디브 말레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25여분을 달리자 바두 리조트가 시야에 들어온다. 바두 리조트는 몰디브 최초로 워터빌라가 만들어진 곳으로 스피드보트 지역 중 가장 좋은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스노클링 최상의 포인트가 이곳 여기저기에 분포됐다. 수중환경이 뛰어난 만큼 수많은 산호가 서식해 과연 깨끗한 에메랄드빛 라군을 볼 수 있을까 의심된다면 염려는 접어두라. 몰디브다운 아름다운 라군이 당신의 눈을 감동케 할 것이 분명하다.

아담한 섬에 위치한 바두 리조트는 산책하기에도 적격이다. 오키드 가든 등 리조트 곳곳에 말끔하게 정돈된 정원 등 산책로가 마련돼 있어 리조트 구석구석을 산책하다보면 섬의 숨겨진 보물들을 발견하는 소소한 기쁨도 누릴 수 있다.

(사진=온라인몰디브 제공)

 

탤런트 정태우가 방문하기도 했던 이 리조트는 하얀 비치와 빼어난 라군, 아기자기한 리조트 풍경으로 몰디브의 느낌을 최대로 살렸다.

새롭게 신축된 50채의 워터빌라 객실은 5성급 리조트의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 국내 허니무너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객실은 워터객실 한 가지 타입이며 그 중 6채가 일본 스타일의 룸으로 꾸며졌다. 4채는 넓게 펼쳐진 라군 위 독립적인 스탠드 얼론 객실로 멋을 더했다.

포근하고 편안한 넓은 킹베드와 멋진 몰디브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썬덱이 몰디브에서의 낭만적 로맨스를 고조시킨다. 썬덱은 아일랜드뷰와 오션뷰 두 곳으로 방향이 나뉘어 있다. 각각 테이블이 구비돼 있어 아침에는 썬덱에서의 인다이닝 식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플런지 풀(객실 내 미니풀)도 구비돼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연출할 수 있다. 플런지 풀은 양옆에 나무문이 있어 위아래로 완전히 젖히거나 세울 수도 있어 100%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욕실의 2인용 자쿠지 욕조는 오픈에어로 돼있어 깊은 밤 쏟아지는 별들을 감상하며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낮에는 욕실에서 선덱의 문을 모두 젖혀두고 욕실과 룸 사이의 문까지 열면 눈앞으로 성큼 다가온 라군을 감상할 수 있다.

레스토랑은 메인 레스토랑과 일본 레스토랑 2종류가 있다. 메인바는 1/2층 구조로 2층은 야외이기 때문에 멋진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2층 일본 레스토랑은 최근 세트메뉴를 출시해 좀 더 저렴한 금액으로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키친이 오픈돼 주문한 요리의 조리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재미도 곁들인다.

오픈키친이니 위생적인 건 말할 것도 없다. 메인 레스토랑은 오전 7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전일 식사가 가능하며 일본 레스토랑은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저녁 식사가 가능하다.

부대시설은 테이블 테니스, 비치발리볼, 메인풀,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익스커션 등이 있다. 메인풀은 야외 샤워부스가 따로 마련돼 있어 간단한 샤워 후 입수하는 것은 이곳의 매너.

스파에는 14가지 종류의 다양한 마사지가 있으며 인도식, 태국식 스파가 각각 3종류씩 제공된다. 스파 패키지는 9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2일, 3일, 5일 코스가 있다. 단 스파는 별도의 요금이 부과된다.

문의=참좋은여행(1588-7557)

2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