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전문채널 카툰네트워크(www.cartoonnetworkkorea.com)가 도에이 에니메이션, 애니플렉스와 공동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Z''가 한국 어린이팬들을 찾아온다.
''파워퍼프걸Z''는 10일 서울 용산CGV에서 시사회를 열고, 다음 달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카툰네트워크의 ''팡팡 금요일, 두근두근 카툰'' 코너를 통해 어린이들과 만날 예정이다.[BestNocut_R]
''파워퍼프걸Z''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파워퍼프걸''의 후속편으로 우연히 초능력을 갖게 된 하이퍼 블로섬 (모모), 롤링 버블스 (미야), 파워드 버터컵 (카오) 등 소녀 삼총사가 악당들에 맞서 도시를 지키는 활약상을 담고 있다.
''파워퍼프걸Z''은 ''유희왕''과 ''슈퍼로봇대전''의 카쿠도우 히로유키가 감독하고, ''세일러 문''의 미호 시모가사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디지몬 테이머즈''의 제작자 히로미 세키와 ''강철의 연금술사''의 히데오 카수마타가 제작에 참여했다.
A
''파워퍼프걸Z''의 런칭을 위해 내한한 터너 엔터테인먼트의 아시아 총괄 부사장 이안 다이아몬드씨는 "''파워퍼프걸Z''는 일본에 이어 두번째로 한국에서 방영하게 됐다"라며 "재미있는 캐릭터와 신나는 스토리, 친숙한 비주얼로 한국의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파워퍼프걸Z''는 8월 10일 첫 방송에 앞서 오는 23일부터 인터넷포털 야후의 ''야후꾸러기'' 코너를 통해 하이라이트 동영상과 주제곡, 게임, 이모티콘, 바탕화면 등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