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영국문화원에서 영국.미국대학 예비과정 설명회 열립니다"

교육

    "영국문화원에서 영국.미국대학 예비과정 설명회 열립니다"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서울 광화문주한영국문화원 광화문센터에서 ‘영국〮미국 대학 예비과정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4년 대학 예비과정 입학 희망자와 영국이나 미국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세계 랭킹 100위 내 대학들에 많은 학생들을 진학시킨 경력이 있는 영국 킹스컬리지 대학예비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어질 예정이다.

    설명회는 영국학제와 한국학제 비교, 영국 대학진학과 미국 대학진학 비교, 대학예비과정 후 학부 진학 설명, 킹스컬리지의 대학예비과정과 우수 진학사례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무료 1대 1 컨설팅, 영국과 미국 유학가이드북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대학예비과정 수속을 신청할 경우 수속비(40만~60만원)가 무료다.

    1대 1 컨설팅을 원하는 참석자는 설명회 당일 고교 또는 검정고시, 대학의 성적표를 지참하면 된다.

    설명회 참가신청은 edm유학센터(www.edmuhak.com)와 영국문화원(www.britishcouncil.kr)을 통해 모두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이번 설명회는 킹스컬리지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열리게 됐다”며 “영국과 미국 대학 입학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다면 현지에서의 생생한 이야기와 함께 무료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