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2014년을 맞아 20일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전세계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로고는 삼각형으로 형상화됐다. 소비자들이 피트니스 활동을 통해 체력적, 정신적, 사회적 측면에서 더욱 나은 삶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리복의 피트니스 의지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리복의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피트니스란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과정"이라며 "이번에 공개된 리복의 새로운 로고는 자기자신과의 싸움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한계에 도전하고 더욱 많은 성공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심벌"이라고 말했다.
리복은 현재 크로스핏, 요가, 스파르탄 레이스 등 각종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후원하며 피트니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올해도 새로운 심벌을 바탕으로 피트니스 브랜드로서 소비자 인식을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