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피나는 밸런타인' 양다리男에 문신 뜯어 보낸 엽기女



국제일반

    '피나는 밸런타인' 양다리男에 문신 뜯어 보낸 엽기女

    (사진=이미지 비트)

     

    바람난 남자친구에게 복수하기 위해 자신의 문신을 잘라 보낸 여성이 있다고 지난 13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이 전했다.

    영국 에식스 콜체스터 지역에 살고 있던 토즈 레이놀즈(26)는 2년여간을 함께 한 남자친구 스튜어트 초퍼 메이(24)를 위해 자신의 팔에 '초퍼의 여자'라는 문신을 새겼다.

    레이놀즈는 "초퍼는 날 위해 무엇이든 해줬다"며 "난 그에게 무엇을 해달라고 할 필요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에 자신의 팔에 그의 이름을 새겼다고.

    그녀는 "그가 정말 자랑스러워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말쯤 레이놀즈는 영국 런던으로 이사를 가 킹스크로스 문신점에서 일하고 있다.

    레이놀즈가 런던으로 이사를 간 후 초퍼는 갑자기 연락도 뜸하고 사이가 멀어졌다고.

    초퍼는 갑자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아 알래스카로 이민을 가겠다고 말했고 레이놀즈는 그런 초퍼와 공항에서 눈물로 이별을 했다.

    그런데 일주일 후, 레이놀즈는 친구에게 초퍼가 이민은 커녕 아직 고향인 에식스 팁트리 지역에 있다는 말을 들었다. 심지어 레이놀즈 몰래 반년 넘게 만난 여성의 집으로 들어가 살고 있다는 것.

    분노에 찬 레이놀즈는 자신의 팔에 새겨진 초퍼의 이름을 마취도 하지 않고 한시간 반동안 수술용 메스로 직접 도려내 버렸다.

    잘라낸 피부는 병에 담아 선물처럼 포장한 후 우편으로 그에게 보냈다. 레이놀즈는 초퍼가 이 엽기 선물을 받았는지 인터넷으로 추적도 했다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