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인하공업전문대학, 기아자동차㈜와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사회 일반

    인하공업전문대학, 기아자동차㈜와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현장실무 능력을 갖춘 인력자원을 길러내어 대학과 기업이 상생

    기아자동차와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자료사진)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진인주) 은 5일(목) 오전 11시 대학 본관 회의실에서 기아자동차(주)와 학생취업 및 현장실습 등 산학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인하공업전문대학 진인주 총장, 기아자동차 박영준 지원실장을 비롯하여 양 기관 산학협력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양 기관은 “학생 취업 및 현장실습, 공동연구과제 선정 및 연구개발, 교과과정 및 교재의 공동개발, 학교 교육 참여(겸임교수, 시간강사, 특강 등), 장학금 지급, 교수 및 현업종사자의 연수 또는 제 교육, 시설 공동 활용”을 진행하기로 협약하였다.

    기아자동차와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자료사진)

     

    인하공업전문대학 진인주 총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협약을 통해 좀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국내외 자동차 산업 발전에 더욱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었다고 생각한다"며, "현장 실습과 주문식 교육 및 인턴십을 포함한 협력 체제를 강화함으로써 현장실무 능력을 갖춘 인력자원을 길러내어 대학과 기업의 상생구조를 함께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협약식을 마친 후 오후에는 세미나실에서 기아자동차 생산인턴사원 설명회를 개최하였으며, 설명회에는 300여명의 학생이 참가하였으며, 설명회 현장에서 참가한 학생을 대상으로 생산인턴사원 입사 지원서를 접수받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