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IT/과학

    KT, "휴대폰 오래쓴 고객 대우받으셔야죠"

    • 0
    • 폰트사이즈

    15개월 이상 가입자 중 우수고객 대상 이벤트

     

    KT는 장기 가입자 중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말기 교체시 일정 금액을 지원해주는 '좋은 기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자사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도입한 우수 고객 단말 할인 정책을 KT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

    15개월 이상 KT 단말을 이용한 고객 중 우수고객들은 새로 단말기를 교체할 때 일정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대상 단말기는 최근 출시된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G2, 베가시크릿 노트 등 최신형 10개 모델로 기기 교체 시 '25만원'을 특별 할인받는다.

    ‘좋은 기변’ 고객은 △ 업계 최고 품질로 입증된 광대역LT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 완전무한 67이상 요금제 가입 시 통신사와 유무선 제한 없이 통화와 문자 무제한 제공 △ 연말까지 가입 시 음악포털인 '지니' 1년 무료 이용권도 추가 제공된다. (단 지니는 완전무한 67이상 요금제 가입고객 대상)

    이와 함께 올레폰안심플랜 신한카드를 통해 가입할 경우 단말기 분실, 파손 시 최대100만원 보상이 보장된다.

    김기철 KT 커스터머부문 부문장은 "KT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하고 아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좋은 기변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KT 광대역 롱텀에볼루션(LTE)의 우수한 네트워크 품질을 기반으로 최고의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께 평생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좋은 기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인지 여부는 KT 고객센터(☎ 100)와 올레 매장,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