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스키의 숨겨진 별장 유리안
일본의 풀빌라는 각 계절에 맞는 멋과 맛을 담아 내 계절별장이라는 말이 더욱 어울린다.
특히 동남아시아에 비해 비행시간이 짧으면서도 동시에 천연 온천수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은 일본여행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다. 하지만 그 수가 한정적인데다 눈에 띄지 않은 곳에 숨어 있어 일본에서 풀빌라를 찾기가 그리 녹록한 것은 아니다.
◈ 큐슈 이브스키의 숨겨진 겨울별장 '유리안'
큐슈 최남단인 이브스키의 숲 속에 위치하고 있는 숨겨진 겨울별장 유리안. {RELNEWS:right}
이브스키 온천 지역은 일본의 최남단인 만큼 평균 기온이 약 19도 정도로 겨울에 특히 빛을 발하는 곳이다. 시내 어디에서든 온천수가 솟아나온다고 할 만큼 풍부한 양의 온천을 자랑하며, 모래 증기를 이용한 모래찜질온천은 이미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이브스키 내에 깊숙이 위치한 별장 유리안은 바다를 정면으로 향하고 있어 숲과 바다의 정취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사람들이 북적대는 리조트 대신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은 비밀의 숲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에만 온전히 투자하고 싶다면 유리안이 안성맞춤.
일본 내에서도 보기 드문 온천수 풀장으로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곳만의 장점이자 매력이다. 특히 유리안 별장의 노천온천은 숲 속에 위치하고 있어 제대로 된 '노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숲속의 호수 앞에 자리한 레스토랑에는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이 조화된 유리안의 요리가 여행객을 유혹하며, 저녁에는 푸짐한 가고시마 흑돼지 요리와 전통 소주를 맛볼 수 있다.
유리안은 가고시마 공항에서 2시간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도심에서 완전히 떨어진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문의 = 070-4422-2927(재패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