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갤럭시 기어' 스펙 공개…네티즌 '혁신' VS '실망'

뉴스듣기


IT/과학

    '갤럭시 기어' 스펙 공개…네티즌 '혁신' VS '실망'

    뉴스듣기
    삼성전자의 스마트 워치 '갤럭시 기어'의 모습.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삼성전자가 스마트 워치 '갤럭시 기어'를 최초로 선보인 가운데 네티즌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4일(현지시간) 삼성전자는 독일 베를린 템포드롬에서 '삼성 모바일 언팩' 행사를 열고 갤럭시 노트3과 함께 갤럭시 기어를 공개했다.

    갤럭시 기어는 손목시계와 스마트폰을 접목시킨 상품으로 전화가 가능하고, 갤럭시 시리즈와 연동돼 문자나 이메일, 일정 등을 체크할 수 있다. 시계줄에 부착된 190만 화소의 카메라로 사진과 동영상 촬영도 할 수 있다.

    갤럭시 기어의 모습과 기능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크게 엇갈렸다.

    '혁신적'이라는 반응을 보인 네티즌들은 "간단한 스마트폰 기능이 손목시계에 담긴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출시되면 가장 먼저 사고 싶은 상품. 생각했던 플렉시블 액정은 아니지만 유용할 거 같다", "신기하기도 하고, 여태까지 나온 스마트 워치 모두 사용해 봤는데 삼성 거는 실제로 어떨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실망'이라는 반응을 보인 네티즌들도 많았다.

    이들은 "애초에 스마트 워치의 실용성에 대해 회의적이었는데 기존 스마트 워치와 큰 차이가 없는 거 같다", "플렉시블 액정이라고 기대해서 그런 지 감흥이 없다", "출고가에 따라서 구매의사는 달라지겠지만 현재 알려진 대로 30만원대라면 터무니 없이 비싸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