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래미안 서초 잠원, 단지 전체 절반이 조경시설



부동산

    래미안 서초 잠원, 단지 전체 절반이 조경시설

     

    '래미안 서초 잠원'이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와 신동근린공원이 가까운 이점을 활용한 친환경적인 단지로 꾸며진다.

    삼성물산은 오는 9월 분양하는 ‘래미안 서초 잠원’은 회색빛 콘크리트로 대표되는 강남 중심에 숲과 정원을 모티브로 한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춘 단지로 설계했다고 30일 밝혔다. 16%대의 낮은 건폐율과 40%대의 높은 조경률로 단지 전체의 절반을 조경거리로 조성한 공원 같은 아파트로 꾸며진다.

    단지 외곽에는 풍성한 마을 숲이 조성된다. 단지 내는 270m의 즐거운 테마보행로로 꾸며져 도심 속 고품격 정원을 떠올리게 한다. 이 외에도 수경시설이 있는 잔디광장과 생태계류원, 티가든, 실외텃밭, 왕벚나무 가로수 길을 조성해 자연스럽게 이웃 주민과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성물산 분양관계자는 “강남 대부분 아파트가 단순 주거의 개념이 강했지만 소비자들의 성향이 휠링 등 삶의 질을 중시하는 경향이 높아짐에 따라 아파트 단지 내 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아파트를 선호하고 있다”며 “단지 안에서 자연친화적인 생활로 삶의 질을 높여가는 단지로 꾸몄다”고 말했다.

    ‘래미안 서초 잠원’은 서초구 잠원동 잠원대림 아파트를 지하 2층~지상 35층, 7개 동에 843가구(전용면적 59~133㎡)로 재건축해 전용84~104㎡126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408-1번지 래미안 갤러리에 9월6일 오픈 예정이다. 입주는 2016년 5월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