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엽기 살인범 심모 군, 시신 하루 넘게 집에 보관…부모도 몰라



사건/사고

    엽기 살인범 심모 군, 시신 하루 넘게 집에 보관…부모도 몰라

     

    경기도 용인에서 10대 청소년이 여성을 성폭행하려다 실패하자 시신을 잔인하게 훼손한 '제2의 오원춘'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부모조차 시신을 숨긴 사실을 알지 못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10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한 주택가 옆 컨테이너.

    '과학수사' 조끼를 입은 경찰들이 흰 장갑과 마스크를 낀 채 컨테이너에서 '증거물품'을 연신 가지고 나왔다.

    증거 물품이 경찰차에 모두 실린 뒤 컨테이너는 노란색 폴리스 라인으로 원천 봉쇄됐다.

    경찰은 이날 새벽, 평범해 보이는 주거용 컨테이너에서 무참히 훼손된 17살 소녀의 시신을 수습했다.

    범인은 컨테이너에서 기거하던 심모(19) 군인 것으로 밝혀졌다.

    심 군은 8일 평소 알고 지내던 A(17) 양을 모텔로 불러낸 뒤 성폭행하려다 실패하자 목 졸라 살해한 뒤 모텔 화장실에서 공업용 칼로 A 양의 시신을 무참히 훼손했다.

    심 군은 16시간 넘게 시신을 훼손한 뒤 살점을 모텔 변기에 버리고 나머지 뼈는 김장용 검은색 비닐 봉투에 담아 가져와 자신의 집 장롱에 은닉했다.

    심 군이 9일 오후 2시 택시를 타고 집에 돌아와 10일 0시 30분 경찰에 자수할때까지 심 군의 부모는 집 안 장롱에 시신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

    심 군의 할머니 B(70) 씨는 "집이 좁아 심 군은 집 옆 컨테이너에서 따로 생활해 왔다"며 "평소 조용하고 말이 없는 성격이라 그런 끔찍한 짓을 한 줄 전혀 몰랐다"고 가슴을 쳤다.

    경찰 조사 결과 심 군은 당일날 술을 마시지 않았으며 정신병력이나 전과도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범행 당일 심 군과 함께 투숙했던 친구 최모(19)군도 용의선상에 올려놓고 수사를 진행중이다.

    할머니 B 씨는 "최 군이 집에 자주 놀러오고 손자와 친하게 잘 지냈다"며 "집에 와서 종종 함께 라면을 끓여먹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