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NS 홍보란?" 기자에게 한수 가르치는 부산경찰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사회 일반

    "SNS 홍보란?" 기자에게 한수 가르치는 부산경찰

    뉴스듣기

    CBS 스마트아카데미 성황리에 개최

    {IMG:2}친근하고 유쾌 발랄한 홍보로 SNS상에서 유명세를 탄 경찰관이 현직 기자와 언론인을 상대로 ''''소셜 홍보의 한 수''''를 강연해 눈길을 모았다.

    부산지방경찰청 권효진 경장은 지난 11일 저녁 7시 서울 CBS 본사 회의실에서 현직 기자와 프로듀서 등 100여 명에게 소셜네트워크 홍보 노하우를 강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CBS 사내 교육 프로그램인 ''2013 스마트 아카데미''''의 4일째 특강 강사로 강단에 오른 권 경장은 부산지방경찰청의 페이스북, 트위터 홍보계정과 뮤직비디오 패러디 동영상 등을 통해 부산지역의 치안 상황을 시민에게 친절하고 알기 쉽게 알려줘 화제가 되고 있다.

    권 경장의 SNS 홍보 활동은 뉴미디어 시대에 경찰의 치안 성과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학교폭력, 가정폭력에 대한 범죄 예방 효과를 올리는 등 경찰의 대국민 이미지를 높이는데 큰 기여를 했다는 평이다.

    권 경장은 이 자리에서 SNS 홍보 노하우에 대해 ''''우리 사회와 경찰청, 범죄예방 이야기를 재미와 진정성으로 다가간 것이 공감을 일으켰다''''고 밝혔다.

    한편, CBS(사장 이재천)은 급변하는 뉴미디어 시대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뉴미디어 업계 리더와 화제의 인물을 직접 불러 사내 소통을 강화하는 교육프로그램인 ''''스마트아카데미''''를 지난해부터 2년째 진행하고 있다.

    올해 CBS ''2013 스마트아카데미''에는 윤영찬 NHN 미디어센터장과 최진순 한국경제신문 차장 등 주요분야 강사 9명을 불러, 미디어업계의 스마트 담론에 대해 깊이 있는 고민을 바탕으로 열띤 토의를 진행했다.
    네이버채널 구독 이벤트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