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11번가, 국내 대표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입점

232

 

오픈마켓 11번가는 제일모직의 스파(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를 오픈마켓 단독으로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11번가에 따르면 이번 에잇세컨즈 입점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의류와 잡화 등 총 7,000여개 상품이 판매된다.

11번가 관계자는 "패션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최신 트랜드 상품을 대거 선보이는 에잇세컨즈 입점을 적극 추진했다"며 "국내 대표 오픈마켓과 SPA 브랜드가 만나 발생하는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국내 대표 스파 브랜드인 에잇세컨즈가 입점함에 따라 토종 SPA 브랜드 활성화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9월 11번가는 국내 패션 시장 활성화 전략으로 토종 브랜드 및 동대문 패션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KOREA S.P.A.''를 오픈한 바 있다.

''KOREA S.P.A.''는 출시 4개월만에 매출이 50% 상승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고 11번가측은 설명했다.

11번가는 에잇세컨즈 입점 기념으로 온라인 단독 상품을 판매한다.

의류와 잡화 등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11가지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일 한 품목을 11일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데일리 특가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에잇세컨즈와 단골을 맺은 고객 전원은 11%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송세영 11번가 패션그룹 MD는 "11번가를 통해 에잇세컨즈 상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어 매장이 없는 지방쪽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