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자연 향기품은 꽃피부로 봄마중

더페이스샵, 내달 5일까지 창립 10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할인행사를 3월 5일까지 펼친다.

더페이스샵은 그동안 받은 고객 성원을 돌려준다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에서 ''최대폭 할인''을 단행했다.

더페이스샵은 3월 5일까지 이어지는 행사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미백 라인 ''스밈 광채 보습'' 5종과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 라인 전제품의 경우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 ''스밈 광채 보습 에센스''(80ml/3만 2000원, 할인시 1만 6000원)는 피부 고민별로 차별화된 발효 성분과 효능을 제공, 단 한 병만 사용하더라도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더페이스샵 ''발효 에센스 한병 솔루션'' 제품이다.

''한병 솔루션''의 또 다른 제품으로는 ''스밈 발효 원액 에센스''(주름개선), ''스밈 모공 피니쉬 에센스''(모공) 등이 있다.

이 제품은 세계4대 장수마을 중 하나인 코카서스 지방의 전통발효유인 캐피어(티벳버섯) 성분과 북유럽 청정지역인 스칸디나비아에 자생하며 비타민C의 보고(寶庫)로 불리는 클라우드베리(구름딸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환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은은한 빛을 내는 윤기 캡슐이 바르자마자 피부에 매끄럽게 퍼지며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을 채워 주어, 빛이 차오르는 듯한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5무(無)시스템(파라벤·벤조페논·인공향·유기색소·동물성원료 무첨가)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지난 2010년부터 (사)희망의 망고나무와 협약을 맺고 아프리카 난민에 망고나무를 심어주는 사회공헌활동 ''희망고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계획이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