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LIVE
삭제 검색
안녕하세요. CBS 노컷뉴스 임성민 기자입니다.
"왜 안비켜" 차량 운전자 무차별 폭행한 30대 붙잡혀
청주 오동동 3순환로서 차량 9대 연쇄 추돌…18명 다쳐
"신이 어머니 되살릴 줄" 모친 흉기 살해 30대 구속
충북 첫 한랭질환자 발생…단양서 90대 쓰러진 채 발견 충북에서 올 겨울 첫 한랭질환자가 발생했다. 4일 충북도에 따르면 단양군에서 올 겨울 첫 한랭질환자가 신고됐다.
충북경찰청, '실종 여성 살인 사건' 수사 전반 다시 살핀다 충북경찰청이 '실종 여성 살인 사건'에 대한 수사 전반에 대해 다시 살펴본다. 4일 충북경찰청에 따르면 이종원 충북경찰청장은 최근 형사과에 '실종 여성 살인' 사건의 수사 상황에 대해 미흡한 점이 없었는지 등을 분석해 보라고 주문했다.
'청주 실종 여성' 살인범 김영우 구속 송치 "지옥 같은 시간이었다" 충북 청주에서 전 연인을 살해한 뒤 유기한 김영우(54)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충북경찰청은 4일 김영우를 살인과 사체유기 혐의로 구속 송치했다.
증평제일교회, (재)증평군민장학회에 500만 원 기탁 충북 증평군의 증평제일교회(담임목사 김석환)가 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증평군민장학회에 장학기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증평제일교회 김석환 목사는 3일 충북 증평군청을 방문해 증평군민장학회 이사장인 이재영 군수에게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청주 장기실종 여성' 살인범 김영우 신상공개 경찰이 충북 청주에서 전 여자친구를 살해한 뒤 유기한 김영우(54)의 신상을 4일 공개했다. 충북경찰청은 이날 오전 9시 살인과 사체유기 혐의를 받고 있는 김씨의 이름과 나이, 얼굴 등을 공개했다.
'청주 장기실종 여성' 피살사건 살인범 신상공개 결정 경찰이 충북 청주에서 전 여자친구를 무참히 살해한 뒤 유기한 50대 남성의 신상정보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충북경찰청은 3일 신상정보 공개심의위원회(신상공개심의위)를 열고 오는 4일 오전 9시부터 A(54)씨의 신상정보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전교조 충북지부, '국원고 감사' 면담 요구 연좌 농성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충북지부가 지난 국정감사에서 언급된 '충주 국원고 감사'와 관련해 3일 충북교육감 면담을 요구하며 교육감실 앞에서 연좌 농성을 벌였다.
12·3 비상계엄 1년 '격랑'…충북 혼란·갈등 후유증 지난해 12·3 비상계엄 사태가 발생한 지 꼭 1년이 됐다. 지난 1년 동안 각종 혼란과 갈등이 반복된 충북에서도 내란 청산과 국정 안정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신이 어머니 되살릴 줄" 모친 흉기 살해 30대 긴급체포 잠을 자던 어머니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3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충북 괴산경찰서는 3일 A(35)씨를 존속살해 혐의로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서 화물차 2대 추돌…1명 부상 3일 오전 3시 50분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옥산휴게소 인근에서 17t 화물차가 앞서 가던 22t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22t 화물차 운전자 A(60대)씨가 경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서울우유 괴산대리점, 저소득층 두유 12박스 기탁 서울우유 괴산대리점은 2일 지역 내 저소득층과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두유 12박스(24개입)를 괴산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우유는 괴산읍에서 운영 중인 희망나눔 냉장고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증평군, '증평 복합문화예술회관' 기공식 충북 증평군이 2일 증평읍 송산리에서 증평 복합문화예술회관 건립 기공식을 열고 본격 공사에 착수했다. 증평군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복합문화예술회관은 연면적 4497㎡,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건립된다.
제천서 문화유산 보수하던 60대 근로자 바위에 깔려 숨져 2일 오전 9시 19분쯤 충북 제천시 송학면 송학산의 한 사찰에서 문화유산 보수 작업을 하던 노동자 A(66)씨가 떨어진 바위에 깔려 숨졌다. 충북문화유산돌봄센터 소속인 A씨는 동료들과 함께 한 문화재에 쌓인 흙먼지를 털어내던 중 인근에서 떨어진 바위에 깔려 변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청주시, 유네스코 공예 창의도시 비전 선포 충북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2일 문화제조창에서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 청주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지난 10월 청주가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의 공예·민속예술 분야에 최종 선정된 이후 처음 열리는 공식 행사다.
"한 명당 3천만 원" 캄보디아 범죄조직에 한국인 넘긴 20대 유인책 구속 캄보디아 범죄조직에 가담할 한국인들을 모집해 현지로 넘긴 20대 유인책이 구속됐다. 충북경찰청은 A(25)씨를 국외이송유인 혐의로 구속했다고 2일 밝혔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