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LIVE
삭제 검색
안녕하세요. 한혜인 기자입니다.
오토 디캠프 선교사 일대기 담은 다큐멘터리 '디캠프' 방송
'기독교 선교 140년' 정동제일교회-새문안교회 교환예배
"회개 필요한 때" 기장 영적대각성 수도권역 집회 열어
故 루츠 드레셔 선교사 1주기 추모예배 진행 고(故) 루츠 드레셔 선교사 1주기 추모예배가 21일 서울 종로구 한국기독교회관에서 진행됐습니다. 지난해 1월 소천한 독일 출신의 루츠 드레셔, 한국명 도여수 선교사는 복음선교연대(EMS)에서 한국기독교장로회로 파송한 선교동역자입니다.
초고령사회 속 한국교회는? "노년세대 '신앙 교육' 절실" [앵커] 초고령사회를 맞아 노년 세대 사역을 어떻게 감당해야 할지 고민하는 교회들이 늘고 있습니다.
"삶 힘들어" 청년들 외침에 함께 길 찾아 나선 홍대청년교회 [앵커] 직장 고민부터 인간관계, 주거 문제 등 현재의 불안정한 환경 때문에 미래를 포기하는 청년들이 늘고 있습니다.
탄핵정국 겪는 교회·사회 위해 기도…연합기도회 열려 [앵커] 헌법재판소의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를 앞두고 기도회와 성명서 발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락방 탈퇴자들, '700억 후원금 유용 혐의' 류광수 총재 고발 국내 주요 교단으로부터 이단으로 규정된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이른바 다락방 탈퇴자들이 다락방 류광수 총재를 700억원대 후원금 유용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다락방 탈퇴자들의 모임인 코람데오연대는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류광수 총재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업무상 횡령 혐의로 고발했다고 밝혔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