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국야쿠르트가 연말 연시를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 2종 ''룩(LOOK)''과 ''세븐(7even)''의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바꾼다.
지난 4월 30일부터 판매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룩(LOOK)''은 누적판매량 1500만개, 누계매출 300억 원을 넘어서는 등 순항 중이다.
업체 측은 다이어트 관련 제품의 매출 증가세 중 가장 빠른 추세라고 설명했다.
또 지난 10월 8일부터 판매되고 있는 장 건강 액상발효유 ''세븐(7even)'' 역시 6만 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확보, 하루 30만 개 이상씩 출고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페셜 패키지 제품은 2010년에 이어 세 번째로 ''Happy new year, 건강하세요''라는 신년인사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2013년 설날까지 약 한달 간 한정 생산된다.
한국야쿠르트 정길연 마케팅부문장은 "''한정판'' 제품은 구입할 때 희소가치를 느낄 수 있어 구매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