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은결vs최현우, 드라마틱한 마술쇼…연말 가족공연 후끈

이은결vs최현우, 드라마틱한 마술쇼…연말 가족공연 후끈

 

방송을 통해 친근한 마술사 이은결과 최현우가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들의 공연은 단순한 마술에서 벗어나 드라마틱한 내용에 첨단 무대장치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연말 가족 공연으로 탄생했다.

새로운 개념의 무대기술과 마술이 만나 마술은 예술이 되고 그 예술은 눈앞에 놀라운 현실이 되어 보여주는 블록버스터 매직쇼 ''이은결 THE ILLUSION''이 12월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꾸준히 앙코르 공연되고 있는 ''이은결 THE ILLUSION''은 이은결의 15년 내공을 집약한 스펙터클하고 다양한 무대효과가 돋보인다. 2009년 초연 당시 티켓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세계적인 마술가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매직 디렉터가 극찬했던 쉐도우 매직을 비롯해 공연 1막에서는 트릭과 매직, 그리고 그 이상의 엄청난 스케일의 퍼포먼스로 그동안 해왔던 마술들의 총결산 및 매직쇼의 궁극점을 선사한다.

2막 초반 8분을 위해 8년간 준비한 세계를 휩쓴 세계대회 액트를 시작으로 이후에는 관객들의 상상력까지 동화시켜 감성을 자극하는 환상극을 선보인다. 또한 15년간 단독 매직콘서트를 만들며 축적된 이은결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동원되어 수많은 상상력을 무대 위에서 펼칠 예정이다.

거대한 스케일의 마술로 관객들의 상상을 현실화하고, 여기에 스토리를 덧입혀 감동을 전하는 독창적인 무대 구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주최측은 설명했다.

최현우 매직콘서트 ''셜록홈즈2 (부제 : 셜록홈즈의 귀환)>''''도 오는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인터파크아트센터 아트홀 무대에 오른다. 지난해 여름 선보였던 ''셜록홈즈1(부제 : 사라진 마술사)''에 이은 두 번째 셜록홈즈 시리즈로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볼거리를 더했다. 첫 번째 사건 해결 후 2년, 또 다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상황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자 런던경찰청은 셜록홈즈에게 사건을 의뢰한다.

셜록홈즈로 분한 마술사 최현우는 관객들과 함께 용의자 검거를 위한 단서를 찾기 위해 사건을 재연하기도 하고 관객들과 심리게임을 펼친다.

최현우가 펼치는 마법 같은 추리력으로 단서가 하나씩 발견되면서 상황은 반전을 가져오고 관객들과 함께 찾은 모든 단서가 일치될 때 범인은 검거된다. 최현우의 공연은 멘탈매직(mental magic)과 그랜드 일루전매직(illusion magic)이 결합된 매직쇼를 보여준다.

심리를 이용해 상대방의 생각을 읽어내는 멘탈매직은 셜록홈즈가 단서를 찾아내고 사건을 재해석하는 과정에서 관객들의 자연스러운 참여를 이끌어내 관객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일루전 매직(인체를 분리하거나 큰 물건을 사라지게 하는 마술)이다. 무대를 가득 채우는 도구가 등장해 시시때때로 사라졌다 극장 곳곳에서 나타나는 마술사 최현우의 움직임은 환상의 세계로 이끈다. 공연을 이끄는 재치 있는 입담과 마술을 통해 명탐정 셜록홈즈의 캐릭터를 표현해 내는 최현우의 연기력 또한 관객을 사로잡는다.

아이와 연인을 위한 무대도 마련된다.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가 어린이라는 단서를 발견하고 객석에서 어린이 관객을 무대 위로 올려 마술을 펼치는가 하면, 사전에 신청을 받아 관객 앞에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와 예매자명이 ''''현우''''일 경우 동반 1인까지 30%의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24일 밤 10시에는 크리스마스이브 특별 심야공연도 펼쳐진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