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IT/과학

    LG전자, 5인치 대화면 ''''옵티머스 뷰'''' 출시

    • 0
    • 폰트사이즈
    seee

     

    LG전자는 5일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를 통해 5인치 대화면 LTE스마트폰인 ''''옵티머스 Vu:(뷰)''''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옵티머스 뷰는 신개념 전략 제품으로 크고 시원한 대화면을 통해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5인치 대화면 IPS 디스플레이에 최적의 가독성을 제공하는 4:3화면비를 적용했다.

    파피루스나 일반 교과서, A4 용지 등에 적용된 4:3화면비는 웹, SNS, 전자책 등 가독성이 중요한 콘텐츠를 가장 편하게 볼 수 있는 황금비율이라고 LG전자는 밝혔다.

    옵티머스 뷰는 제품 상단에 퀵메모키를 탑재해 별도의 메모 애플리케이션 구동없이 어떤 화면에서도 메모가 가능하며, 고무 재질로 만든 러버듐 펜뿐만 아니라 일반 펜과 손가락으로도 원하는 컨텐츠, 그림 등을 기록할 수 있다. [BestNocut_R]

    또 LTE폰 가운데 가장 밝은 650니트 밝기의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야외시인성이 높아져 태양빛 아래서도 또렷하고 정확한 색상의 화면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박종석 MC사업본부장은 ''''원터치로 생각을 바로 적어 공유할 수 있는 옵티머스 뷰는 생각을 발전시키는데 가장 좋은 스마트폰''''이라며 ''''혁신적인 LTE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LTE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