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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

    LGU+, "유플러스가 진리" 광고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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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인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다''''의 1호작으로 ''''매장'''' 편과 ''''요금대책위원회'''' 편을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데이터 제공량 등에 있어서 높은 경쟁 우위를 갖고 있는 U+LTE의 우수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최상급의 의미로 많이 사용 되는 ''''진리''''를 핵심 키워드로 선정했고, KBS 인기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의 한 대목도 차용했다는 것이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송범영 팀장은 ''''향후 방영될 광고에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라는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해 LTE에 있어 U+LTE가 가장 앞서 간다는 이미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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