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금융/증시

    라이나생명, 고객중심경영 새로운 CI 발표

    • 0
    • 폰트사이즈

    Go deep-Go global-Go individual

     

    라이나생명보험㈜ (대표: 홍봉성)은 모기업인 시그나의 로고 변경에 따라 더욱 강화된 고객중심경영을 다짐하는 2012년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2일 발표했다.

    라이나생명은 새롭게 변경된 CI의 가장 큰 특징은 Go deep(상품 및 채널 심화확대), Go global(전세계 신규시장 진출), Go individual(고객중심경영) 이라는 세 가지 경영전략 요소를 하나의 CI에 담았다고 밝혔다.

    땅에 깊이 뿌리박은 생명수 나뭇잎은 Go deep 전략을, 배경이 되는 지구본의 일부분은 Go global 전략을, 마지막으로 가운데 사람형상은 고객의 의견을 핵심으로 하는 경영방침을 표방하고 있다는 것.

    라이나생명은 2012년 새로운 CI 런칭과 함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두고 경영하는 고객중심경영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2012년부터 고객에게 보다 가치를 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성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 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CI런칭은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라이나생명은 새로운 CI 런칭에 따라 고객중심경영에 맞춘 홈페이지도 곧 개편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