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화

    ''행오버2'' 한국계 배우 켄 정, 오늘 국내팬과 만난다

    • 0
    • 폰트사이즈

    16일 오후 8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ㅎㅎ

     

    할리우드에서 활약 중인 한국계 배우 켄 정이 16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 뜬다. 영화 ''''행오버2'''' 개봉을 앞두고 내한한 켄 정은 이날 국내 팬들과 시사회를 통해 만난다.

    켄 정은 상영 전 무대인사를 통해 내한 소감을 전하고 시사회에 참석해 준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사회에는 국내 스타들도 참석을 예정하고 있으며 켄 정과의 만남 역시 추진 중이다.

    ''''행오버''''에 출연해 일약 세계적인 스타로 떠오른 켄정은 내과 의사와 코미디 배우를 겸업하다 2007년 ''''사고친 후에''''를 통해 전격 데뷔했다. 이후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스텝 브라더스'''' ''''커플 테라피: 대화가 필요해''''와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에서 목소리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 ''''트랜스포머3''''에 출연했고 인기 시트콤 ''''커뮤니티''''로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행오버''''로 MTV영화제 ''''최고 황당한 순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BestNocut_R]

    오는 25일 국내 개봉하는 ''''행오버2''''는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태국으로 간 세 친구가 정체불명의 원숭이와 함께 사라진 신부의 동생을 찾아 헤매면서 겪는 일을 다룬 진상 코미디.

    1, 2편을 합쳐 전 세계적으로 10억 3000만 달러의 흥행수익을 거뒀고 역대 R등급 코미디영화 1위, 2위, 장르불문 역대 R등급 영화 3, 4위에 오른 초특급 흥행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