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korea.co.kr)가 31일 최근 급격히 변하고 있는 비즈니스 환경에 발맞춰 소비자와 독립자영사업가(IBO, Independent Business Owner)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ABN (Smart Amway Business Network)을 개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애플리케이션은 언제 어디서든지 제품을 보고,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실적 조회 등 비즈니스에 특화된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ABN'''' 서비스는 한국암웨이 공식 구매 사이트인 ABN의 주요 기능을 그대로 제공하며, 그 중에서도 가장 활용도가 높은 제품, 퀵오더, 실적보기 등 9가지 항목을 메인화면에 배치해 스마트폰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sABN''''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암웨이의 다양한 제품을 검색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제품 고유 주문번호(VPS 코드)를 알고 있으면 ''''퀵오더'''' 기능을 통해 별도의 검색 없이도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BestNocut_R]
또한 장바구니와 주문내역 조회, 활동에 따른 실적 등도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정보와 행사,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와 회원가입, 실시간 실적조회 등 비즈니스에 특화된 기능까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