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LG전자가 6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을 오픈했다. LG전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에서 ''the LG story''로 이름 지었다.
LG전자 페이스북은 기업소개, 기업관련 뉴스 등을 소개하고 브랜드, 기업 문화, 사회적 책임 활동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들과 대화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LG전자는 페이스북 내에 고객들이 스토리를 싣을 수 있도록 담벼락, Life''''s Good,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를 만들었다.
LG전자는 앞으로 이슈에 대해 토론하는 ''토론'', 다양한 주제의 설문조사를 하는 ''Poll'', 외부 필진이 연재 이야기를 싣는 ''LG in Story'' 등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LG전자는 기업 블로그(2009년 3월), 트위터(올해 2월)와 연계해 페이스북이 고객과의 소통, 프로모션 창구, 콘텐트 박물관 등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앞으로 생활가전 페이스북도 오픈해 신제품 발표회를 생중계 하는 등 다양한 제품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LG전자는 기업 블로그 방문자 100만 명과 트위터 팔로워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벌이면서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BestNocut_R]
페이스북은 전 세계 5억 8천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로 국내에서만 21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