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공유, "조인성과 함께, 장혁의 3시간 짜리 군대 얘기 들었다"

공유, "조인성과 함께, 장혁의 3시간 짜리 군대 얘기 들었다"

영화 ''김종욱 찾기'' 개봉에 앞서

ㅎㅎ

 

공유가 선배 장혁의 ''''진지한'''' 일화를 공개했다. 장혁은 연기 열정이 대단하고 매사에 진지한 배우로 유명하다. ''''김종욱 찾기'''' 개봉을 앞두고 만난 공유 또한 장혁 못지않게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이며 배우로서의 진지한 태도를 견지했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스타덤에 올랐지만 공유는 ''''드라마 찍으면서도 영화에 대한 열망이 컸다''''며 ''''제대 하면 꼭 영화하고 싶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또 ''''''''김종욱 찾기'''' 크랭크인 날, 필름 돌아가는 소리를 듣고 싶었는데 요즘 디지털 장비로 바꿔 그 소리를 못 들어서 아쉬웠다''''며 영화 현장에 대한 로망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한동안 한솥밥을 먹기도 했다. 이에 ''''장혁과 닮은 구석이 있다''''고 하자 그는 ''''제가 그렇게 재미없나요?''''라며 웃음을 터뜨린 뒤 장혁의 진지한 일면을 소개했다.

공유는 ''''입대 전에 정우성 장혁 조인성 저, 이렇게 넷이서 우연히 카페에서 만났다''''며 ''''당시 장혁이 휴가 나온 자리였고 저와 조인성은 앞으로 군대를 가야하는 입장이었다. 무려 3시간 동안 군대 얘기를 하면서 각종 조언을 해줬다''''고 밝혔다. 이어 ''''형은 못 말리게(?) 진지한 사람''''이라며 ''''그런 형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호흡을 맞춘 이선균과 1주차로 흥행대결을 펼치게 된 것과 관련해서는 ''''''''쩨쩨한 로맨스'''' 완전 재밌겠던데''''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선균이 주연한 ''''쩨쩨한 로맨스''''는 1일, ''''김종욱 찾기''''는 9일 개봉한다. [BestNocut_R]

공유는 ''''선균형도 좋아하는 사람''''이라며 ''''최근 돌잔치도 못 갔는데, 일 다 끝내놓고 허심탄회하게 보고 싶다. 그때 영화 더 잘 된 사람이 쿨하게 술 한번 사면되지 않겠느냐''''며 호탕하게 웃었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