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
남성 그룹 티맥스(T-MAX)의 막내 박윤화(25)가 군입대로 팀에서 하차한다.
박윤화는 5일 오후 티맥스 공식 팬 카페에 직접 글을 올려 하차와 관련된 심정을 밝혔다. 박윤화는 "티맥스 정규 앨범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며 "개인적인 사정이라기보다는 여러분도 아시는 것처럼 대한민국 남자로서 국가의 부름을 받게 됐다. 스스로 정리할 일이 많아서 어쩌면 약간은 빠른 인사를 하게 됐다"고 하차 이유를 전했다.
이어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고,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것도 많은데, 이렇게 인사드리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내린 결정이라 여러분들도 이해해주시길 바란다"며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없더라도 티맥스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티맥스의 소속사 플래닛905 측은 "박윤화가 군 입대까지 시간이 다소 남아있음에도 자신의 군대 문제로 인해 정규 앨범 활동을 펼치게 될 멤버들에게 피해를 주기가 싫다''며 하차 의사를 전해왔다"며 "첫 녹음까지 함께 했지만, 박윤화의 의견을 존중해 정규 1집 앨범에 참여하지 않기도 했다"고 밝혔다.[BestNocut_R]
소속사 측은 "최근 군입대를 한 차례 연기했지만 다음엔 연기가 힘들 것 같다. 올 연말 께 입대할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티맥스는 김준, 신민철 등 기존 멤버에 새 멤버 박한비, 박윤화의 공백을 메울 또 신예 멤버 1인 등 4인조로 5월에 발매하는 정규 1집 활동을 펼치게 된다.
박윤화는 2007년 티맥스의 싱글 앨범 ''블루밍(Blooming)''으로 데뷔한 후 3년 동안 티맥스에서 활동하며 ''널 사랑해'', ''왜 그랬어'', ''파라다이스'' ''한번쯤을''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