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랑은 너무 복잡해'', 입소문 힘입어 6일 유료시사회 확정



영화

    ''사랑은 너무 복잡해'', 입소문 힘입어 6일 유료시사회 확정

    32개 스크린에서 1회 상영, 선착순 2000명 여성에게 화장품 무료 증정

    사랑복잡

     

    메릴 스트립 주연의 ''''사랑은 너무 복잡해''''가 오는 11일 개봉에 앞서 6일 유료시사회를 확정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메릴 스트립이 주연한 ''''사랑은 너무 복잡해''''는 성공한 이혼녀 제인(메릴 스트립)이 전 남편과 새로 등장한 남자 사이에서 오랜만에 사랑의 설렘과 기쁨 그리고 어려움을 다시금 느끼게 된다는 내용.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 ''''로맨틱 홀리데이''''의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했다.

    ''''사랑은 너무 복잡해''''는 개봉 2달 전부터 진행된 5만 명 여성 초청 공감 시사와 뮤지컬 배우 최정원, 푸드 스타일리스트 박재은, 김지은 아나운서, 서현진 아나운서, 요리 파워 블로거 문성실 등 유명 인사들의 릴레이 호평까지 이어지며 ''''여성공감 100% 로맨틱 코미디''''로 떠오르고 있다.

    유료시사회는 오는 6일 저녁 1회씩 전국 32개 스크린에서 진행된다. 여성 관객 2000명 선착순에 한해 겔랑의 화장품이 무료 증정돼 그야말로 여성 관객을 위한 특별한 유료 시사회가 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상영관은 www.itscomplicat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