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화

    송혜교 VS 이나영, ''남장대결'' 승자는?

    • 0
    • 폰트사이즈

    ''지뚫킥''서 이나봉으로 분한 이나영, 31일 기준 75% 지지율 얻어

    skdudgPry

     

    이나영이 ''남장대결''에서 송혜교를 이길 태세다. 최근 이나영은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남장을 하고 나와 화제를 모았고, 송혜교는 한 음료CF에서 콧수염을 달고 중절모를 쓴 남장을 시도해 이목을 끌었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는 이에 두 여배우의 콧수염 남장을 비교하며 누가 더 잘어울리는지를 네티즌에게 물었다.

    지난 27일 시작된 설문은 오는 2월 24일까지 계속되는데 31일 기준 참가자들이 약 5만 명에 육박한 가운데 이나영이 3만 8천표, 약 76%의 지지를 얻어 선두를 달리고 있다.

    비록 그녀가 주연한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흥행몰이에 실패했지만, 이나영의 ''남장변신''은 개봉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난 11일에는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이나봉이라는 역할로 깜짝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BestNocut_R]

    네티즌들은 이나영이 시트콤 출연시 선보였던 유행어 "됐고!"를 인용하며 "됐고, 무조건 이나봉!"이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고, 또 "이나영 안에 정우성 있다" 등 재치 넘치는 글을 남기며 그녀를 지지했다.

    이나영은 또한 최근 한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얼굴 사라질라, 연예계 대표 ''소두''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위는 이나영과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 강동원이 차지했다.

    한편 송혜교는 최근 한 음료광고를 통해 남장변신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현재 강동원과 함께 영화 ''카멜리아''를 작업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