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롤러코스터'' 정형돈·정가은 커플, 애낳았다?

    • 2009-12-02 15:25
    • 0
    • 폰트사이즈

    공기제균기 관련 상품 인포머셜 광고, 롤러코스트 제작진이 참여해 눈길

    정가은

     

    "''롤러코스터'' 졍형돈·정가은 커플, 애를 낳았다?"

    tvN ''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을 케이블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등극시킨 정형돈과 정가은이 CF를 위해 다시 뭉쳐 화제가 되고 있다.

    공기 속 세균을 제거해주는 공기제균기 ''''바이러스제로''''의 인포머셜 CF를 통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물론 이 광고를 위해 무미건조한 목소리 톤으로 인기몰이 중인 성우 서혜정씨도 함께 한다. 특이한 점은 ''''남녀탐구생활''''의 포맷을 그대로 차용해 제작된 ''''공기제균기 탐구생활-바이러스제로 편'''' 에서 정가은과 정형돈이 8살짜리 딸 아이를 둔 부부로 나온다는 점.

    감기 걸린 딸과 콧물 감기를 달고 사는 남편을 위해 공기제균기를 장만하러 마트로 향한 정가은은 세련된 디자인에 탁월한 세균 제거 기능까지 겸비한 바이러스 제로를 발견하고는 월척을 건진듯한 코믹표정을 지어 보인다.거기에 서혜정 성우의 ''''이건 대박 중에 왕 대박이에요'''', ''''완전 울트라 캡숑 나이스 짱'''', ''''부모님 댁에 바이러스 제로 놔드려야겠어요'''' 등의 내레이션의 구성되어 있다.

    CJ미디어 마케팅전략팀 이혁종 국장은 ''''보험, 주방세제, 병원 광고 등에 쓰이던 기존 인포머셜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정보전달이 목적이라 다소 딱딱한 분위기의 광고였다. 반면 이번 광고는 ''''남녀탐구생활''''이라는 컨텐츠 요소 활용 및 인기 탤런트 정형돈, 정가은의 기용으로 즐거움과 유익한 정보를 동시에 전달하는 양질의 광고''''라며 ''''풀 HD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영상미를 자랑하며 인포머셜의 새로운 장을 열 전망''''이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정형돈 정가은이 열연한 2분짜리 ''''바이러스제로'''' 광고는 12월 중순부터 CJ미디어 계열의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